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김천시평생교육원 홈페이지 리뉴얼

시설대관

메인 페이지로 바로가기
교육원 소개
시설대관

글자크기

    페이지 인쇄하기
시설규모
총면적 : 878m²
좌석수 : 344석
무대면적 : 가로10m, 세로4.5m
부대시설 : 유선마이크2대, 무선마이크1대, 음향장비, 피아노, 냉·난방 설비 등
1

/

대관료
강당 사용 시간은 오전(08:00~12:00), 오후(13:00~17:00), 야간(18:00~22:00)으로 구분 합니다.
대관료 - 구분, 사용료, 비고
구분
사용료
비고
오전(08:00~12:00)
40,000원
토,일,공휴일은 기준요액의 20% 가산
오후(13:00~17:00)
45,000원
야간(18:00~22:00)
50,000원
냉난방비(매 시간당)
10,000원
슬라이드 제스처 슬라이드 제스처
대관절차 안내
  • STEP 1
    대관신청 후
    접수
  • STEP 2
    대관신청 후
    접수
  • STEP 3
    대관료
    입금
  • STEP 4
    대관확정
  • STEP 5
    공연전시
    협의 및 진행
  • STEP 6
    추가대관료
    정산
신청방법
우편신청(신청접수와 신청서류 제출 후 반드시 전화로 확인) 또는 방문접수
신청서 다운로드
신청구비서류
평생교육원 사용신청서, 사용허가서
대관승인
대관승인 제한
아래와 같은 경우에 사용허가의 제한을 둘 수 있다.
  • 공공질서유지와 미풍양속 등을 해할 우려가 있을 경우
  • 시설 또는 설비의 관리에 지장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 신청자가 사용허가 취소 등을 받은 사실이 있는 경우
  • 기타 관장이 공익상 부적당하다고 인정할 경우
  • 상업적인 행사성 대관
  • 정당 행사등 정치적성격의 행사 및 공연
  • 종교성 공연
  • 비전문성공연인 어린이집 재롱잔치 발표회 등은 대관 일부제한
  • 단순한 친목도모를 위한 행사 (친목회, 동창회 및 영리단체의 직원교육 및 조회 등)
  • 기타 공연내용이나 수준이 김천시평생교육원이 지향하는바와 다르다고 판단되는 경우
대관승인통보
대관승인 통보 후 대관일자 15일 이전까지 대관료 100%를 입금함으로써 대관자로서의 자격취득
대관확정
대관 담당자 및 재단 지원팀과 전반적인 공연·전시 진행 협의
프로그램 상세 내용 제출
입장권은 티켓대행업체 이용 또는 김천시평생교육원의 검인을 거쳐 판매 및 배부 가능
홈페이지 게시 자료 준비. 홍보자료(리플렛, 포스터, 현수막 등) 검인 후 게시
추가 대관료 정산
추가 사용이나 잔여물(쓰레기 등) 발생에 있어 정산하여 추가요금을 공연날 익일까지 납부를 원칙으로 함
유의사항
사전 협의 된 강당사용시간을 반드시 준수
강당 내 음식물 반입 및 흡연행위를 금함.
강당 내로 반입, 반출되는 물품 및 부대 시설물에 대해서는 강당 관리 담당자와 사전 협의 후 진행
전기 및 기타 부대시설물의 추가 설치시에는 안전을 위하여 관련 면허 소지자가 작업하여야 하며 시설안전담당자와 사전 협의 하에 설치
사용기간 중 시설물 및 기물을 오손 또는 파손한 때에는 허가를 받은 자가 원상복구(변상)
사용자가 부착한 각종 포스터 및 기타 홍보물 등은 사용시간 종료 시 철거
쓰레기 종량제실시로 인하여, 발생하는 쓰레기는 사용자가 자체 처리
  • 기타 문의사항은 강당 관리 담당자(☎ 054-421-2626)에게 문의하세요.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어느정도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