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세 고지서 송달불능에 따른 공시송달 공고(9월)
- 고시공고번호 : 김천시 대곡동 공고 제2024-32호
- 등록일 :
2024-10-02
- 담당부서 : 대곡동(김정태)
아래의 고시공고를 [홈페이지][게시판]에 게재 하고자 합니다.
지방세기본법 제28조【서류의 송달】의 규정에 의거 2024년 9월 부과분 지방세 고지서를 납세자 에게 발송하였으나, 수취인불명, 주소불명, 기타 등의 사유로 반송되어 지방세기본법 제33조【공시송달】및 행정절차법 제14조【송달】제4항에 의거 공고하고 붙임과 같이 공시송달하고자 합니다.
1.공고내용: 지방세 고지서 송달불능에 따른 공시송달 공고
2.공고기간: 2024.10.02.~2024.10.17.(15일간)
3.공고방법: 게시판 및 홈페이지 게재
4.대상자: 붙임명단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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