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원사무편람(민원서식)

민원사무 정보

민원사무 정보를 나타낸 표입니다. 항목순서는 민원서식명, 최종수정일, 수수료, 처리기간, 사무내용, 처리절차, 구비서류, 처리요령 및 유의사항, 관련법규, 담당부서, 첨부파일 순입니다.
민원서식명 사업자등록 및 인허가 관련 통합 폐업신고서 최종수정일 2024-11-19 09:08:58
수수료 석탄가공업 1,000원 / 이외 업종 없음(원) 처리기간 개별 사무의 처리기간에 따름
사무내용 폐업신고시, 민원인이 시군구(허가관청), 세무서(사업자등록관청)를 각각 방문하지 않고 한 곳만 방문하여 한번에 폐업신청하는 서비스
처리절차 민원실 접수 > 검토 > 처리
구비서류 신분증, 인허가등록증 원본, 사업자등록증 원본
처리요령 및
유의사항
인허가 또는 사업자등록 중 하나만 폐업신고할 경우는 제외함.
관련법규 어디서나 민원처리제 운영지침(행정안전부 예규)
담당부서 열린민원과 민원행정팀 연락처 054-420-6142
첨부파일
누리집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 담당부서열린민원실
  • 연락처054-420-6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