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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로등 보안등 신설, 이설

업무처리 흐름도

1. 보안등 신설, 이설 요청 이통장 → 읍면동 : 읍면동 담당자 현황 확인 주민 동의서 징구 2. 신설, 이설 요청 공문 발송 읍면동 → 도로철도과 3. 담당자 출장 현장 확인 출장복명서 : 신설, 이설 가능 여부 판단 읍면동 결과  통보 4. 설치 가능한 경우 : 전기사용신청(한국전력공사) 전기사용승인(한국전력공사) 5. 신설, 이설 공사 발주 6. 신설 이설공사 완료 : 도로조명 관리시스템 등재 관리번호 부여 및 이력 관리
가로등, 보안등 신설, 이설 공사
  • 관내 2개 구역으로 구분(1, 3구역, 2, 4구역)
  • 구역별 전문업체 입찰 선정
  • 연간 단가 계약
  • 신설 이설 업무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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